여주시생활개선회 추석명절맞이 떡 나눔 봉사 활동
여주시생활개선회 추석명절맞이 떡 나눔 봉사 활동
  • 최수경
  • 승인 2019.09.04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개선 여주시연합회에서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난 9월 3일 임원 11명이 모여 따뜻한 사랑과 온정으로 어렵게 생활하는 관내 노인복지 시설 등 소외된 이웃 10여 곳에 사랑의 떡 나눔 행사를 가졌다.

임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농업기술센터 실습실에 모여 송편을 빚느라 구슬땀을 흘리면서도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정성스럽게 송편을 만들어 전달했다.

이란우 여주시생활개선회장은 “생활개선회가 앞으로도 이웃에게 정말 필요한 도움을 위해 노력하고 더 많은 이웃사랑 실천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생활개선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덕수 여주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생활개선회원들을 격려하며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과 배려가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여주시생활개선회는 매 분기별 노인시설, 어린이시설, 독거노인, 소년 소녀가장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아픔과 기쁨을 함께 나누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어렵게 모은 기금으로 명절 떡 봉사, 어버이날 봉사, 반찬봉사, 목욕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오곡나루축제, 도자기축제 등 지역사회 각종 행사에 많은 봉사를 꾸준히 참여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