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소식] 양평군 용문면, 새봄마중 국토대청결운동 ‘깨끗한 매력용문’ 만들기 추진
[지역소식] 양평군 용문면, 새봄마중 국토대청결운동 ‘깨끗한 매력용문’ 만들기 추진
  • 최인영
  • 승인 2024.03.14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 용문면은 13일 오전7시 전진선 군수와 용문면 기관·단체, 공무원 등 약 300여 명과 함께 새봄마중 국토대청결운동 ‘깨끗한 매력용문’ 만들기 대청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청소 참여한 기관·단체 회원들과 주민들은 “길가에 쓰레기 무단투기를 하지 않는 올바른 주민의식 정착이 중요하다”며 “각 기관·단체들과 협력해 다시 오고 싶은 ‘깨끗한 매력용문’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을모아 전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생업으로 바쁘신 와중에도 이른 아침부터 깨끗하고 살기 좋은 용문, 다시찾고 싶은 용문면 만들기를 위해 애쓰시는 주민들과 기관·단체장,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국토대청결운동을 통해 무분별하게 길가에 방치되거나 투기된 쓰레기로 인한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보다 깨끗한 용문면 생활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지난 6일 양평군청 광장에서 2024년 새봄맞이 국토대청결운동 ‘깨끗한 매력양평 만들기 발대식’을 개최한 바 있으며 매주 수요일, 기관·단체와 함께하는 수요 클린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매력넘치는 양평군 조성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