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도시공사, 시민참여혁신단 6기 모집
여주도시공사, 시민참여혁신단 6기 모집
  • 최인영
  • 승인 2024.02.19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시민참여활동을 통한 혁신적 공단경영 추진

여주도시공사(이하 공사)는 여주시민 및 이용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함께 문제를 해결하는 시민참여형 활동의 일환으로 시민참여혁신단 6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민참여혁신단은 공사시설 및 서비스 품질경영에 대한 고객의견을 적극 수렴하고자 2019년부터 운영 중인 대표 시민참여활동이다.

2024년 새롭게 운영하는 시민참여혁신단 6기는 2월 19일(월)부터 3월 8일(금)까지 모집하며 활동기간은 2024년 3월부터 12월까지이다.

시민참여혁신단은 공사의 시설·서비스·홍보 등 시민참여 모니터링 활동, 혁신 아이디어 제안하는 운영회의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며 공사의 시설 및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만 18세 이상의 여주시민 및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사 임명진 사장은 “시민참여혁신단은 시민 및 이용고객의 직접적인 참여기구로써 시민과 함께 문제를 해결하고 시민중심의 공사로 발전하기 위해 구성하게 되었다”며, “공사의 시설 및 서비스 또는 공공시설의 서비스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접수방법은 여주도시관리공단 홈페이지(www.yeojuuc.or.kr) 공지사항에서 지원서 및 관련서류를 다운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khs@yeojuuc.or.kr)로 보내거나, 지원서 URL(https://forms.gle/fVuBHdXgXf3z6Hva7)로 지원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