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2024년 기업 지원시책 설명회’개최
남양주시, ‘2024년 기업 지원시책 설명회’개최
  • 최인영
  • 승인 2024.02.15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을 위한 내실있는 지원정책 제공

남양주시는 15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등 10개 유관기관과‘2024년 남양주시 기업 지원시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각종 지원사업에 대한 기업의 이해 및 활용도를 높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기업의 성장을 위한 내실 있는 지원정책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기업인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의 관심이 높은 △자금 및 금융지원 △R&D 지원 △판로 및 수출지원 등 최신 정책과 사업 정보 제공을 위한 10개 유관기관의 분야별 다양한 기업 지원정책 안내가 이뤄졌다.

또한, 기업지원 종합안내서를 배부하고, 참여 기관 상담 부스를 운영해 기업별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며 지원사업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설명회에 참석한 기업 관계자는 “기업지원 정책 정보를 얻고 기업 경영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자리였다.”라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이번 설명회를 통해 기업이 다양한 정보를 얻고, 원하는 지원을 받아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어려운 경영 여건 돌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기업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인센티브 정책 발굴과 기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시는 지속가능한 지역경제 성장을 목표로 △중소기업 국내외 판로 개척 및 기술 고도화 지원 △협업과 네트워크를 통한 기업애로 해소 추진 △지역 물가안정 및 소비자 권익증진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 지원 등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맞춤형 지원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