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도시공사, 2024년 제1회 일반직 및 공무직(기간제) 공개채용
여주도시공사, 2024년 제1회 일반직 및 공무직(기간제) 공개채용
  • 최인영
  • 승인 2024.02.08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도시공사(이하 공사)는 일자리 창출과 인력공백 해소를 위해 직무에 적합한 인원을 블라인드 채용기준에 따라 지원 공개경쟁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 예정 인원은 총 22명으로, 일반직 7급 2명, 공무직 8급 4명 기간제 16명이다. 일반직은 기록물 및 건축분야 각1명, 공무직은 기계관리원 2명, 차량운전원 1명, 공공시설관리원 1명, 기간제는 주차관리원 4명, 사무보조 휴직대체 1명, 체력단력원 휴직대체 1명, 수영강습원 7명, 수영안전가드 3명을 채용한다.

특히 수영강사는 해양경찰청 인정기관에서 발급한 인명구조요원 자격증과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수영) 이상 자격증을 보유해야 지원이 가능하며, 수상안전요원은 해양경찰청 인정기관에서 발급한 인명구조요원 자격증만 있으면 된다.

원서접수는 2월 19일부터 2월 28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필기전형과 면접전형을 실시하여(기간제 서류합격자 제외) 3월 21일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필수자격 및 자세한 사항은 여주도시공사 홈페이지(www.yeojuuc.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공사 임명진 사장은 “전문 기관 위탁을 통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채용 절차를 추진할 계획이며, 특히 사택관리 규정에 따라 직원 사택을 운영 중 이라며 능력과 열정을 갖춘 분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