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광덕 남양주시장,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 참석...‘슈퍼성장 남양주’를 위한 소통 다짐
주광덕 남양주시장,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 참석...‘슈퍼성장 남양주’를 위한 소통 다짐
  • 최수경
  • 승인 2024.01.0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지난 8일 별내동 감사가넘치는교회에서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총회장 김구년)가 주관한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는 주광덕 시장을 비롯한 지역 당협위원장, 도·시의원,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 임원, 시민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예배 및 특별기도와 내빈들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 관계자는 특별기도를 통해 남양주시의 성장과 대한민국의 경제적인 안정과 행복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구년 총회장은 “주광덕 시장을 비롯한 남양주시청 공직자들이 존중하고 배려한다면, 새해에도 상상 더 이상의 행복한 남양주시를 만들어갈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라고 말했다.

주광덕 시장 “지난해 안팎으로 어려운 시기에 남양주시의 발전을 위해 기도해 준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갑진년 새해에도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의 부흥과 발전을 소망하며, 앞으로도 슈퍼성장 남양주시를 위해 꾸준히 소통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