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지역의 신상품을 라이브커머스로 직접 만나다!
이천 지역의 신상품을 라이브커머스로 직접 만나다!
  • 최수경
  • 승인 2023.12.19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농촌신활력 플러스사업 추진단은 이천의 신상품 4가지를 이번 크리스마스 특집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선보인다 밝혔다.

오는 21일, 이천시 농촌신활력 플러스사업 추진단은 2023년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이천시의 우수 농산품을 활용한 신상품을 최근 소비 트렌드에 발맞추어 라이브커머스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1시간 동안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천시 우수 농산물을 활용하여 이천시 농촌 신활력 플러스사업 추진단에서 1년 여간 개발하고 생산한 신상품으로 총 4가지 상품을 엄선하여 최대 43%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럽종 레드토마토를 활용한 건강 증진 상품인 ‘오건토마토’의 건강한 토마토를 활용한 즙, 잼 상품과, 3대에 걸친 전통 수제방식을 고집하며 국내산 원재료만 활용한 건강 간식 ‘이천 쌀강정’의 전통 수제 현미 강정바를 판매 한다.

라이브커머스는 실시간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동시에 소비자들과의 소통과 상호작용을 이끌어내는 혁신적인 홍보 방식으로 전문 쇼호스트와 생산자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은 상품의 실제 모습을 직접 확인하고, 실시간으로 상품에 대한 질문이나 의견을 공유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상품에 대한 신뢰를 높이고 구매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이천 지역의 다양한 특산물과 농산물을 활용하여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지역 경제와 농산물 생산자들의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이천의 특산물을 더욱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과 소비의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