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제1회 정약용 펀그라운드 댄스 경연대회‘Floor Wars’본선 개최...심사위원장에 최영준 참여
남양주시, 제1회 정약용 펀그라운드 댄스 경연대회‘Floor Wars’본선 개최...심사위원장에 최영준 참여
  • 최수경
  • 승인 2023.06.0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도시공사는 오는 6월 10일 토요일, 정약용 펀그라운드(남양주 유스호스텔)에서 제1회 정약용 펀그라운드 댄스 경연대회‘Floor Wars’ 본선 대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경연대회는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과 예술적 재능 계발 및 새로운 문화 창조를 위하여 남양주도시공사에서 처음 개최하는 전국대회로, 본선 진출 팀에겐 총 310만원의 상금과 비디오 제작의 특전이 부여된다.

전국에서 총58팀의 참가팀이 지원하여 1차 온라인 심사, 2차 현장 심사를 거쳐 최종 10팀이 선발되었다.

유재은, PIA(권보민), 한재민 등 최근 활발하게 활동 중인 댄서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할 예정이며, 특히 심사위원장으로 현재 K팝 댄스를 대표하는 안무가 최영준이 참가하여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남양주도시공사는“최종 경연 무대에 진출한 10팀이 재미있고 신나게 끼를 발산할 수 있도록 최고의 무대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청소년들과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하였다.
앞으로 정약용 펀그라운드의 댄스 특화시설을 활용한 다양한 공연과 청소년축제를 이어 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정약용 펀그라운드 홈페이지(https://www.funground.or.kr/jyy/296)와 인스타그램(@jyy_fun)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