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삼도접경면민의 화합으로 “제21회 삼도접경면 어울림 한마당 축제” 성공적 개최
여주시 삼도접경면민의 화합으로 “제21회 삼도접경면 어울림 한마당 축제” 성공적 개최
  • 최수경
  • 승인 2023.05.0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27일 여주시 점동면은 경기도 여주시 점동면, 충청북도 충주시 앙성면, 강원도 원주시 부론면 삼도를 아우르는 ‘제21회 삽도접경면 어울림 한마당 축제’를 점동테마공원에서 성공리에 개최하였다.

아프리카돼지열병과 코로나19로 5년 만에 개최된 행사는 점동면체육회주관으로 이충우 여주시장, 김선교 국회의원, 정병관 여주시의회의장, 여주시의회의원, 박길선 강원도의원, 원주시의원, 충주시의원, 채용훈 여주시체육회장, 유관기관단체장, 내외 귀빈, 삼도면민 등 450여명이 참석했다.

삼도접경면 축제는 삼도접경면민들이 체육대회를 통해 서로 화합하고 단결을 도모하는 행사로 점동면 주민자치센터 댄스 공연과 여흥동 색소폰 연주로 흥겨운 시작을 알렸다.

이번 행사는 면별 과열 경쟁을 없애고 삼도면민 모두가 함께 참여하고 단합 할 수 있는 지구를 굴려라, 사다리 릴레이, 족구 등 다채로운 게임으로 레크레이션을 진행했다.

또한 단체장 및 마을 주민의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으로 모두가 즐겁고 흥겨운 어울림 한마당 잔치의 분위기를 더했다.

김동윤 점동면장은 “농번기가 시작되어 바쁜 와중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며, 5년만에 만남의 장이 마련된 만큼 축제를 통해 이웃 지역 주민과 정을 나누고, 화합과 결속을 더욱 돈독히 다지셨으면 좋겠다.

또한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힘써주신 점동면체육회 관계자들께 감사하다” 며 인사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