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한가위 명절 ‘잘 익은 나눔’ 사업 진행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한가위 명절 ‘잘 익은 나눔’ 사업 진행
  • 최수경
  • 승인 2022.09.06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추석 명절맞이 신선식품 지원사업인‘잘 익은 나눔’ 사업을 진행했다.

‘잘 익은 나눔’ 사업은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운영 중인 푸드뱅크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전 욕구 조사를 통해 선호식품을 조사한 후, 선호식품인 과일을 지원 품목으로 정해 사업에 반영한 ‘이용자 맞춤형 지원사업’으로 진행하였다.

또한, 700만원 규모의 모든 물품은 전통시장 소상공인을 통해 구매함으로써 침체된 지역상권 활성화는 물론 위축된 소상공인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자 하는 의미도 더해졌다.

전달식에 참석한 경주사업총괄본부 관계자는 “명절을 맞이해 비록 작은 물품이지만, 이 물품 지원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분들이 이웃사랑의 따뜻한 정을 느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 공동체 복원을 위한 일에 크고 작은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주사업총괄본부는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와 협력을 통해 수년간 ’사랑의 산타클로스행사‘, ’물품나눔 사업‘, ’스포츠·문화 체험 행사‘ 등 사회복지시설이나 및 단체를 위한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