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펀그라운드 진접은 無더위!!!
남양주시 펀그라운드 진접은 無더위!!!
  • 최동일
  • 승인 2022.07.27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에서 설립하여 6월 29일 개관한 펀그라운드 진접은 남양주도시공사가 위탁운영중인 청소년 전용복합문화공간이다.

‘존중받는 청소년, 행복한 청소년’ 이라는 비전으로 청소년 주도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창의적 사고와 역량 증진을 위한 개방적 혁신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펀그라운드 진접은 하계방학을 맞이한 모든 청소년들을 위하여 7월 26일부터 8월 13일까지 3주간 무더위를 날려버릴 “우리의 Summer는 상상이상!” 프로젝트를 운영한다.

‘꼼지락 꿈지락’(전통아 놀자, 컬러링 아트 콘테스트)을 시작으로, ‘썸머나잇 콘서트’(펀그라운드 마법학교, HOT여름 버스킹, 펀펀 시네마), ‘New 터닝포인트’(우리집 주인공은 나야 나!, 냉장고 요리교실, 제과제빵, 플로리스트 직업체험), ‘춘기야 놀자’(사춘기 성교육), ‘오픈 스페이스’(아이패드, 보드게임대여, 카트라이더 대회)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청소년들이 하계방학을 건강하고 신나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각종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시기를 바라며, 재능을 발굴하고, 삶의 터닝포인트가 되어줄 의미 있는 순간에 펀그라운드 진접이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우리의 Summer는 상상이상!’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자 사전 접수방법 등은 펀그라운드 공식 소셜네트워크(www.funground.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