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소년소녀합창단 코로나 기획연주로 국민응원
가평군 소년소녀합창단 코로나 기획연주로 국민응원
  • 최수경
  • 승인 2020.12.1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군 소년소녀합창단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기 위한 국민응원창작곡을 만들어 발표해 큰 감동을 주고 있다.

지난 17일 가평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가평군 소년소녀합창단 제 9주년 정기연주회에서는 한국가곡 100주년 기획연주와 코로나-19극복을 위한 챌린지 응원 창작곡을 발표로 국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날 연주회에는 김성기 가평군수와 김경호 경기도의원, 배영식 가평군의회 의장 및 가족 50여명이 참석해 축하와 응원을 보냈다.

연주회는 코로나 방역지침에 따라 최소의 관람 인원으로 제한하고 좌석 띄어 앉기 등 코로나 감염방지를 위한 철저한 방역조치를 준수했으며, 연주자들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연주하는 열정을 보였다.,

특히, 연주자와 관람객들은 개인소독은 물론 무대와 관람석등 공연장내 소독으로 철저한 방역지침을 지키고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프르고팜(대표 김종락)에서 협찬한 바이러스를 차단하는 퓨리스틱을 공연장내 50여개를 설치했다.

이산화염소가 주원료인 퓨리스틱 제품은, 공간 살균 소독뿐 아니라 농.축산물에도 효과가 입증된 제품인 것으로 확인됐으며, 세계보건기구(WHO)와 미국식품의약청(FDA) 승인을 받고 해외에도 수출되고 있다.

합창단 관계자는“공연장 내 방역관리를 철저히 준수했다.” 고 밝히고 “개인은 물론 관객들 모두가 방역 지침을 잘 따라 주어 무사히 연주를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공연 중 2부 코로나 극복 챌린지 기획연주에서는 코로나 방역으로 일선에서 수고하시는 의료진과, 소방관, 군인, 경찰관들이 무대에 등장하는 퍼포먼스로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