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홍보대사 배우 주현, 유튜브 영상 통해 “응원메시지 전해”
하남시, 홍보대사 배우 주현, 유튜브 영상 통해 “응원메시지 전해”
  • 최수경
  • 승인 2020.03.0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는 코리아를 이길 수 없습니다!”이는 하남시에서 유튜브 영상으로 제작한 하남시 홍보대사 배우 주현씨의 응원메시지이다.

주현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과 감염병 예방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 공무원들에게 힘을 불어 넣고자 유튜브 영상(https://youtu.be/fdnQbPiRzjc)에 응원의 마음을 담아 전했다.

주현은 영상에서“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 모든 분들께 감사와 응원을 전한다”고 하였다.

이어,“감염병 환자와 가족들, 불안감에 지친 지역주민들, 텅 빈 거리를 지켜야 하는 소상공인들 모두 힘든 상황이”라며,“감염증에 대한 공포와 협오가 이 사회에 퍼져 나가지 않도록 서로 응원하고 우리 모두 현명하게 대처하면 반드시 이 위기를 이겨낼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다시한번, 지금도 현장에서 힘겹게 싸우고 계신 의료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두 주먹을 불끈지며“대한민국 파이팅, 코로나는 코리아를 이길 수 없다”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코로나19로 힘든 이웃들을 돕기 위한 온정의 손길도 이어졌다. ▲하남시기업인협의회(회장 문양수)에서 손소독제 1,000개 ▲(주)흥국산업(회장 이기윤)에서 손소독제 4,000개 ▲대한적십자사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 자가격리자 생필품 20box를 하남시에 기부했다.

또한, 하남시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용현)는 연일 코로나19로 격무에 시달리는 하남시보건소 공무원 및 의료진에게 격려품을 전달하며 훈훈함을 더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