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업무협약(MOU) 체결
동두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업무협약(MOU) 체결
  • 최수경
  • 승인 2019.12.09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난 3일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동두천시 지역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의 생애주기에 따른 전인적인 재활서비스 제공과 전문적이고 통합적인 사례관리, 직업개발 프로그램, 문화여가 활동증진, 장애인의 사회통합, 지역사회와의 연계 등 전문 장애인복지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이날 협약식은 장애인종합복지관 2층 소회의실에서 이정숙 센터장과 윤동인 관장 및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양 기관은 기관현황, 사업 및 프로그램 등을 소개하는 PT발표와 질의응답을 통해 서로 간의 사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각 단체가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에 대한 정보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동두천시 모든 가족의 건강과 행복 증진을 위한 가족지원 사업뿐만 아니라, 장애인에 대한 종합적인 재활 및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 홍보 등을 위한 사업을 함께 모색하기로 하였다.

한편 이정숙 센터장은 “오늘 업무협약을 체결해주신 장애인종합복지관 윤동인 관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가족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