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립회암사지박물관,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 운영
양주시립회암사지박물관,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 운영
  • 최수경
  • 승인 2019.01.1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립회암사지박물관은 오는 1월 16일부터 2월 16일까지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 ‘겨울방학 탐구생활’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겨울방학을 맞은 유아와 초등학생들이 가족과 함께 어렵게만 생각됐던 역사이야기를 박물관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쉽고 재밌게 이해하며 한 겨울의 추위를 날려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

프로그램은 우선 지난해 11월~12월 인기리에 진행했던 ‘회암사지 도자기 체험교실’을 연령대별로 저학년, 고학년, 가족 등으로 나눠 쉽고 재미있는 내용으로 진행한다.

이어, 다양한 소재의 공예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가죽공예 체험교실’과 현재의 유물을 통해 과거의 역사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 ‘역사체험교실’ 등 총 3가지의 프로그램을 요일별로 다양하게 운영한다.

참여 신청은 프로그램 진행 전까지 양주시립회암사지박물관에서 전화로 선착순 모집한다.

프로그램 참가비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박물관 홈페이지(http://museum.yangju.go.kr)를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박물관 관계자는 “양주시립회암사지박물관의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를 통해 겨울방학 기간 아이들과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월과 2월 겨울방학 기간, 회암사지의 역사를 한눈에 이해 할 수 있는 ‘왕가의 보물을 찾아서’ 워크북이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