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서울연맹 업무협약 체결
양평군,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서울연맹 업무협약 체결
  • 최동일
  • 승인 2018.02.01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과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서울연맹(이하 연맹)은 지난 1월 31일 양평군청 집무실에서 업무교류 및 공동프로젝트를 목적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의 주요내용은 농촌체험학습과 교육 활성화를 위한 도.농교류협력사업, 환경체험학습교류 관련 상호 협력, 서울시 교장단 양평군 농촌체험학습장 현지 방문, 양평군 친환경농산물 홍보 및 직거래 추진 협조 및 상호 교류협력 가능 분야 발굴 추진 등이다.

군은 물맑은 친환경 농업특구 양평군과 환경청소년연맹 MOU를 통해 청소년들이 환경과 농촌을 배우는 좋은 기회가 되고, 참여하는 학생들과 체험마을들에 실질적인 도움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연맹은 풍광이 아름답고 힐링이 되는 양평에서 농촌문화와 역사문화등 청소년들의 체험활동이 이루어지길 바라며, 체험뿐 아니라 교장단과 친선교류 친환경농산물 직거래 등 교류협력이 성사되기를 희망하며, 앞으로 양평이 더 살기 좋은 도시, 발전하는 양평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이 친환경 농업특구 물맑은 양평에서 지리적 .환경적. 역사적. 체험적인 면에서 가치 있는 지식을 경험하는 행복한 계기가 만들어지길 기대해본다.

한편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부연맹장, 연맹이사장 및 학교장 등 연맹관계자와 (사)물맑은양평농촌나드리 이사장 및 군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