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5급 이상 간부공무원 스마트행정 워크숍 개최
가평군, 5급 이상 간부공무원 스마트행정 워크숍 개최
  • 최수경
  • 승인 2018.01.31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군이 ‘희망과 행복이 있는 미래창조도시’를 만들어 가기 위해 5급 이상 간부공무원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군은 31일 상면 켄싱턴리조트에서 김성기 군수를 비롯해 부군수, 각 실·과·소장 및 읍·면장, 군 의장과 의원 등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8 군정비전 실현 및 주요정책 공유를 위한 스마트행정 워크숍'을 열었다.

워크숍은 창의적 정책기획과 총괄조정으로 미래창조도시 실현을 위한 군정지원체계를 강화하고자 기획감사실이 주도해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됐다.

군정비전과 6대 핵심전략 설명으로 시작된 이날 워크숍에서는 각 실과소장이 직접 나서 인구 늘리기·일자리 창출·청렴도 향상 방안 등 실·과·소별 비전달성을 위한 주요정책과제 발표 등으로 진행됐다.

발표회에서는 △2020~2024 균형발전 주요전략사업 선정 및 추진 △가평군 장기종합발전계획 수립 △2018 시군종합(정부합동)평가 효율적 대응 △뉴미디어 시대의 능동적 정책 홍보 △2018 지방재정 신속집행 추진 △규제개혁 추진역량 강화 △깨끗하고 투명한 청렴가평 실현 △희복마을 및 공동체 마을 활성화 추진 등 8개 핵심전략 추진상황 보고 및 점검에 대한 심층적인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서 김 군수는 "스마트행정 워크숍은 기존 틀에서 벗어나 리더들이 함께 아이디어를 모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서"라며 "오늘 리더들의 책임은 6만4천여 군민들에게 희망과 행복으로 돌아가는 만큼 효율적인 정책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하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