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소식] 양평군 강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봄 맞이 물김치·배추김치 전달
[지역소식] 양평군 강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봄 맞이 물김치·배추김치 전달
  • 홍준옥
  • 승인 2024.04.09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 강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임옥선)는 지난 8일 식사 준비가 어려운 25가구에 물김치와 배추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저소득 독거어르신, 장애인 등 식사 준비가 어려운 가구와 일촌을 맺어 간편식을 전달하며 안부를 살피는 정서지원사업이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봄을 맞아 취약계층 이웃에게 물김치와 배추김치를 직접 전달하며 안부확인에 나섰다.

앞서 강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정기회의를 통해 음식을 선정했으며 위원들은 “봄이 되면 햇김치를 먹고싶어진다”는 의견을 모아 물김치와 배추김치를 손수 준비했다.

임옥선 강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직접 만든 김치에 이웃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함께 담아 더욱 맛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이웃돌봄에 함께해주신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석만 강하면장은 “정성과 사랑이 담긴 김치를 전달함으로써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 같다”며 “나눔에 힘써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나눔반찬사업은 강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연간 지역특화사업으로 1월부터 매월 둘째주 월요일에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