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광덕 남양주시장,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 참석... “지역경제 활성화 견인 위해 최선 다할 것”
주광덕 남양주시장,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 참석... “지역경제 활성화 견인 위해 최선 다할 것”
  • 최수경
  • 승인 2024.01.10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10일 경기동부상공회의소가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개최한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경제인 모두의 상생을 기원했다.

이번 신년인사회는 주광덕 남양주시장과 문한경 회장을 비롯한 오후석 경기도 행정2부지사, 지역 국회·도·시의원, 지역 인사와 기업 CEO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문한경 회장의 신년사를 시작으로 주광덕 시장 및 주요 내빈들의 신년 덕담과 떡 케이트 커팅식 등 희망찬 새해 결의를 다짐하는 교류의 장이 마련했다.

문 회장은 “지난해 우리 경제가 국내외 안팎으로 어려움을 겪어왔으나 회원사들의 활발한 교류와 협력 덕분에 꾸준한 성장과 발전을 이뤘다.”라며 “새해에는 더욱더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기업 경영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주 시장은 “갑진년 새해를 맞아 남양주의 경제를 이끌고 있는 기업인들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남양주시는 고물가, 고금리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을 위해 올해부터 중소기업육성기금 지원 대상을 비제조업까지 확대하고, 기업 경영 리스크를 완화하기 위해 제조물 책임보험을 지원하는 등 기업 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토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