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문화재단, ‘하남시민’을 위한 대형 뮤지컬 공개 리허설 개최
하남문화재단, ‘하남시민’을 위한 대형 뮤지컬 공개 리허설 개최
  • 최수경
  • 승인 2023.05.25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문화재단은 오는 5월 27일(토) 총 2회에 걸쳐 하남시민과 함께하는 뮤지컬 <모차르트!> 트라이아웃 리허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2010년 더뮤지컬 어워즈 등 각종 시상식에서 총 11개 부문을 석권한 작품이다.

세종문화회관 최장 기간·최다 회차 공연기록을 세웠으며, 2023년 최정예 창작진과 라이징스타들의 완벽한 만남을 통해 더욱 강력해져 돌아올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트라이아웃 리허설’은 하남시민에게 있어서 레전드 뮤지컬 <모차르트!>의 생생한 리허설 현장을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평소 공연과는 다르게 배우들이 리허설에 진지하게 임하는 새로운 모습을 경험할 수 있는 무대이기도 하다.

재단은 지난 5월 17일(수) 홈페이지를 통해 ‘하남시민’을 대상으로 티켓을 오픈했으며, 천여 석이 넘은 티켓은 단 3시간 만에 전석 매진되었다.

재단 관계자는 “대형 뮤지컬 공연의 공개 리허설을 통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평소 접하기 어려운 기회인 만큼 새로운 경험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하남문화재단 ‘트라이아웃 리허설’을 시작으로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