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키즈 클래식 공연 선보여
남양주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키즈 클래식 공연 선보여
  • 최동일
  • 승인 2023.05.2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는 지난 20일 경복대학교 남양주캠퍼스 우당아트홀에서 지역 내 영유아 가정을 대상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음악 여행 키즈 클래식’ 공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공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유아 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평소 접하기 어려운 클래식에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모차르트, 베토벤 등의 명곡 연주와 발레, 노래, 율동 등이 함께 어우러진 공연으로 구성됐다.

이날 공연에 참여한 한 시민은 “평소 접하기 어려운 클래식이라는 장르를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고,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어서 더욱 의미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공연을 주최한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연을 관람한 가족 모두가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길 바라며,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양육 지원 사업으로 부모 교육을 비롯한 육아 상담, 부모-자녀 체험 프로그램, 가족 지원 행사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www.nyjsc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