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어버이 은혜, 사랑해孝 감사해孝 제51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마무리
광주시 어버이 은혜, 사랑해孝 감사해孝 제51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마무리
  • 최동일
  • 승인 2023.05.1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와 광주시노인복지관은 지난 8일 어버이 은혜에 감사의 마음 전하는 「어버이 은혜, 사랑해孝 감사해孝 제51회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광주시노인복지관 대강당 3층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방세환 시장과 국회의원 및 도의원, 시의원을 비롯한 유관기관 단체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광주시립농악단과 광주시아주소년소녀합창단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우리 지역의 장한 어버이와 효행자에 대한 유공 표창, 행운권 추첨 등을 진행했다.

또한, 노인복지관을 찾으신 모든 어르신들에게 광주시어린이집연합회 원아들이 직접 만든 카네이션을 가슴에 달아드렸으며 무료 점심을 대접하여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했다.

이상복 광주시노인복지관장은 “지난해 이맘때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어버이날을 집에서 보내게 되었는데 올해는 많은 어르신들을 모시고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광주시노인복지관은 앞으로 어르신을 공경하고 효 문화를 선도하는 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운영하겠다.”라고 말했다.

방세환 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효행을 실천하고 자녀를 훌륭히 키워낸 모든 어르신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시에서는 어르신들의 노후가 더욱더 가치 있는 삶이 되도록 다양한 복지를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