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양평 어린이 큰잔치 개최
2023 양평 어린이 큰잔치 개최
  • 최수경
  • 승인 2023.05.02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민포럼 주관...5월 5일 양평고등학교 일원에서 열려

양평군은 제101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오는 5월 5일 양평고등학교 일원에서 ‘2023 양평 어린이 큰잔치’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열리는 대면행사로 다양한 무료체험과 즐길 거리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물맑은양평실내체육관 인근 공사로 인해 양평고등학교일원에서 개최되며, 관내 30여개 기관·단체가 적극 참여해 ▲놀이마당 ▲공연마당 ▲체험마당 ▲먹거리 마당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강당에서는 마술공연, 버블공연, 마임·퍼포먼스 등이 진행되며, 야외 체험마당에서는 천연비누만들기, 타투스티커, 가족사진인화, 촉감놀이, 추억의 과거의상 입기, 3D 공룡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준비된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오랜만에 개최되는 어린이날 행사로, 아이들에게 선물 같은 어린이날이 되길 바라며, 가족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를 주관하는 양평군민포럼은 수년째 어린이큰잔치를 개최해오면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 어린이날 행사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관계자 안전교육 이수 및 안전보험가입과 종합상황실 운영, 간이소화기 비치, 응급의료소 설치와 소방차, 구급차운영, 안전요원 배치 등 안전한 행사를 위한 철저한 계획을 수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