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양평군 민관협치사업 의제 공모 실시
2023년 양평군 민관협치사업 의제 공모 실시
  • 최동일
  • 승인 2023.05.0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은 5월 1일부터 6월 16일까지 2023년 양평군 민관협치사업 의제 공모를 실시한다.

이번 의제 공모는 양평군민, 관내 단체, 양평군 소재 직장인이면 참여 가능하며 공무원의 경우 지역주민과 팀을 이뤄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 대상은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계획의 수립과 실행, 평가과정에서 민과 관이 협력해 추진할 수 있는 공익적 성격을 가진 의제로, 단순민원이나 의제 성격상 민관협치가 불가한 의제는 제외된다. 공모분야는 3개 분야로 ▲자치·공동체·일자리·산업·경제 분야 ▲문화·관광·교육·복지·보건 분야 ▲환경·도시·교통 분야로 나눠 실시된다.

접수된 제안은 관련부서 검토 및 서류심사를 거쳐 1차 선정되며, 사전투표와 PT발표를 통한 민·관 숙의워크숍 및 2차 심사 후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공모에 선정된 의제는 순위별 시상금이 지급된다.

군 관계자는 “민관이 함께 협력하여 지역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첫 단계인 민관협치사업 의제 공모에 많은 주민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접수방법은 양평군청 홈페이지(참여마당 → 민관협치 → 민관협치 소식 게시판)에서 제안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접수(kdh737@korea.kr) 또는 양평군청 소통홍보담당관으로 방문·우편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