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공수훈자회 여주시지회, 정기총회 개최
무공수훈자회 여주시지회, 정기총회 개최
  • 최동일
  • 승인 2023.03.3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 경기지부 여주시지회는 3월 30일(목) 단체 소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김선교 국회의원, 조정아 여주부시장 및 정병관 여주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관내 보훈단체장, 단체회원을 비롯한 50여 명이 참석하였다.

회의는 1부에 국민의례, 내빈소개, 표창수여, 지회장 인사, 내빈축사로 진행하였고, 2부에서는 지회 결산보고 및 사업계획 승인 안건으로 회의를 진행하였다.

이날 총회에서 투철한 국가관과 봉사정신으로 지회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김교상 사무국장 및 임승윤 회원(시장 표창)등 총 10명의 회원이 표창을 수상했다.

김태중 회장은 인사말에서 “총회에 참석해주신 단체회원 및 내빈들에게 감사의 인사말을 전하며 국가안보에 헌신한 호국영웅들의 예우증진과 회원들의 화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정아 여주시 부시장은 인사말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국가보훈유공자 예우 및 애국 선양사업을 위해 헌신하고 계시는 김태중 지회장님을 비롯한 회원여러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리며, 여주시에서도 보훈가족의 자긍심을 높이고, 존경과 예우풍토 조성 향상을 위해 더욱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무공수훈자 회원들은 무공훈장이나 보국훈장을 타신 분들과 그 유족으로 구성된 애국단체로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