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의회, 최영보·지민희 의원 의정활동 우수의원 공로패 수상
양평군의회, 최영보·지민희 의원 의정활동 우수의원 공로패 수상
  • 최수경
  • 승인 2023.01.03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의회 최영보 의원과 지민희 의원이 지난 29일 수원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열린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공로패를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관으로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는 경기도 시·군의회 의원 중에서 의욕적인 지방의정 활동으로 지역 사회 발전 및 지방자치 발전 등에 공헌한 우수의원을 선정해 매년 공로패를 수여하고 있다.

최영보 의원은 군민을 섬기는 봉사자로서의 의정활동을 통해 군민의 삶에 필요한 제도적 기반을 마련하고 주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였으며, 특히 군민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양평군 발전 방향을 모색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최 의원은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귀한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살기 좋은 양평을 위해 더 헌신하라는 상으로 생각하고 2023년에는 더욱더 열심히 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지민희 의원은 균형, 견제를 위한 적극적인 의정활동과 정책 대안 제시를 통해 지역발전과 군민의 복리증진을 실현하고, 끊임없는 봉사 실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 의원은 “뜻깊은 수상의 영예를 안겨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양평의 발전과 주민의 행복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