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포천시 주민자치가 이렇게 일했습니다!
2022년 포천시 주민자치가 이렇게 일했습니다!
  • 최동일
  • 승인 2022.12.2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2022년 주민자치 활성화 유공자 시상식 및 운영성과 평가회 개최

포천시는 지난 2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2년 주민자치 활성화 유공자 시상식 및 주민자치센터 운영성과 평가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백영현 포천시장, 포천시의회 서과석 의장, 경기도의회 윤충식 의원과 표창 대상자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포천시장 표창에는 소흘읍주민자치위원회 정만순 위원을 비롯한 14명이, 경기도의회의장 표창은 내촌면주민자치위원회 신연화 부위원장 등 14명이, 포천시의회 표창은 군내면주민자치위원회 정춘만 위원 등 14명, 최춘식 국회의회 표창에는 가산면주민자치위원회 이상준 사무국장 등 14명이 수상했다.

이어진 주민자치센터 운영성과 평가회에는 송성숙 대진대 교수, 전은경 (사)한국주민자치학회 주민자치교육원장, 송문식 (사)열린사회시민연합 감사가 심사위원으로 참석했다. 운영성과 평가 결과 ‘온라인 주민총회 개최’ 등을 발표한 군내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최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이 자리에 계신 많은 분들의 노력과 열정이 포천시 주민자치가 더 크게 발전할 수 있는 동력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포천시 주민자치의 도약을 위해 변함없는 뜨거운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