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의회 김현규 의원, 안애경 의원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수상
포천시의회 김현규 의원, 안애경 의원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수상
  • 최동일
  • 승인 2022.12.1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의회 김현규 의원과 안애경 의원이 16일 경기도북부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최한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시상식’에서 각각 ‘공약실천분야’와‘예산절감분야’부문을 수상하였다.

이번 시상식은 경기도 북부 시·군의회 의원 중에서 의욕적인 지방의정 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의원을 포상하여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되는 행사로 △주민참여소통분야 △지역현안해결분야 △의정활동분야 △공약실천분야 △지역경제활성화분야 △행정개선분야 △의정활동개선분야 △행정감사분야 △예산절감분야 △의정연구발전분야 등 총 10개 부문으로 수상을 진행하였다.

‘공약실천분야’를 수상한 김현규 의원은 적극적으로 공약 이행사항을 추진하고 의욕적으로 원내 의정활동을 수행하였으며 공부하는 의원상 정립을 위해 직원과 함께 노력하는 공로를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하게 됐다.

또한 ‘예산절감분야’를 수상한 안애경 의원은 적극적으로 예·결산 심의에 임하였으며 포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책제안 및 봉사활동으로 공로를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하게 됐다.

수상소감에서 김현규 의원은 “오늘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민생 속으로 들어가서 주민의 의견을 경청할 것이며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합리적인 정책을 제안하고 집행부와 협치하여 현안사항을 해결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안애경 의원은 “초선 의원으로서 주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더 많이 공부하고 예산을 꼼꼼히 살폈다. 그래서 오늘 이 상이 더욱 의미가 있고 감사하다.”며“앞으로도 우리 시민의 혈세가 낭비되지 않고 올바르게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투명행정이 실현될 수 있도록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