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강변요양병원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햅쌀 20kg, 120포 후원품 전달
미사강변요양병원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햅쌀 20kg, 120포 후원품 전달
  • 최동일
  • 승인 2022.12.12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사강변요양병원은 지난 12월 09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에 햅쌀 20kg 120포, 53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하였다.

미사강변요양병원은 ‘정성과 사랑을 다해 섬기는 병원’이라는 미션 아래 체계적인 재활투석프로그램과 전직원의 소명의식을 바탕으로 이용자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서울 동부 미사강변신도시의 중심병원으로 성장하고 있다.

박병민 병원장은 “재가장애인 가정이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에서 작은 정성을 담아 후원하게 되었으며 이번 후원품 전달을 통해 장애인가정에 조금이나마 경제적으로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민복기 관장은 "장애인복지에 관심 가져 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후원품 전달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장애인가정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장애인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 등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치료 재활, 직업재활, 가족 및 평생교육, 장애인 인권 및 권익옹호 프로그램 등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hanamrehab.or.kr)및 대표전화(031-794-2266)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