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2022년 양평군 자원봉사자의 날”기념식 개최
양평군,“2022년 양평군 자원봉사자의 날”기념식 개최
  • 최수경
  • 승인 2022.11.29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여 명의 우수 자원봉사자 초대, 32명의 자원봉사 유공 표창 수여….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8일, 옥천면 다목적복지회관 2층 대강당에서 ‘2022년 양평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매년 12월 5일인 ‘자원봉사자의 날’ 전후로 진행되는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은 올해 양평군 자원봉사자 200여 명을 초청하여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가수 박구윤과 선소리 산타령 양평군지부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총 32명의 우수 자원봉사자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특히, 양평군에서는 지난 8월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복구에 경기도 내 최다인원인 2,059명이 나서 수재민들을 도왔으며, 그 결과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선정 우수센터로 뽑히는 등 양평군의 우수한 자원봉사활동이 다시 한번 주목받았다.

이현주 센터장은 “관내 3만여 자원봉사자들의 마음이 모여 올해도 우수한 자원봉사 실적을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체계적인 자원봉사 프로그램으로 많은 봉사자 여러분이 봉사에 나설 수 있도록 자원봉사센터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코로나19 재확산과 경기침체 속에서도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자원봉사자분들이 계시기에 으뜸 양평군이 유지된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헌신과 봉사로 양평군을 아름답게 가꿔, 봉사하기 좋은 양평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