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양평군지부 - '사랑의 끈 연결운동' 행사 진행
(사)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양평군지부 - '사랑의 끈 연결운동' 행사 진행
  • 최수경
  • 승인 2022.11.1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현장24 소윤찬 기자]
[사진제공=현장24 소윤찬 기자]

(사)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양평군지부가 그동안 코로나 19로 인해 열리지 못한 '사랑의 끈 연결운동' 행사가 17일 여성회관에서 개최했다.

제2회 사랑의 끈 연결운동에서 17쌍의 멘토와 멘티가 탄생했다.

(사)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노우주 양평군지부장은 '사랑의 끈 연결운동을 통해 장학생들에게 후원해주신 분들의 결연이 지속될 수 있기를 기대하며 후원자의 멘토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특히,전진선 양평군수는 '장애인단체와 함께 사회적으로 소외된 분들과 권익증진이 필요한 장애인분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며' 축사에서 밝혔다.

이어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은 '사회적 약자에 대한 차별과 잘못된 인식을 새롭게 하고 함께 손잡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가면, 더욱 성숙한 사회가되고 성숙한 어른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확신 합니다' 고 말했다.

[좌측부터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전진선 양평군수,김선교 국민의 힘 소속 국회의원...사진제공=현장24 소윤찬 기자]
[좌측부터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전진선 양평군수,김선교 국민의 힘 소속 국회의원...사진제공=현장24 소윤찬 기자]

또,김선교 국민의힘 여주·양평 국회의원은 ''우리사회의 사회적 약자들과 소외된 이웃들이 차별받지 않는 평등한 사회를 위해 많은 애를 쓰고 계신 (사)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에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귀한 시간을 내셔서 어려운 학생들의 멘토를 자처하신 후원자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격려 했다.

1부 식전행사로 전호영 아코디언 독주를 시작으로 시낭송 정미애, 가곡(바리톤) 전효혁, 중등부합창 (김연서, 김하늘, 우정현) 피아니스트연주 전현호, 아코디언연주 전호영, 김인자, 가곡 감수연으로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2부는 사랑의 끈 연결운동 본 행사로 대회사, 축사, 격려사, 표창장 수여, 후원결연(결연인증서 및 후원물품 전달)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진행했으며, 박명숙, 이혜원 도의원은 경기도의회 회의로 행사 시작 전 참석하여 축하 메세지를 전달하고 행사장을 떠났으며 양평군의회 의원도 참석하여 축하해주어 행사를 더욱 빛 냈다.

본 행사 외 경기도장애인당구협회에서 특별히 준비한 당구큐대를 전진선 양평군수께 증정하였고, 전진선 양평군수는 '장애인 체육증진에 대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