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여주시 사회복지종사자 단합대회 개최
2022년 여주시 사회복지종사자 단합대회 개최
  • 최동일
  • 승인 2022.11.0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행복한 복지세상, 함께 만들어요! -

여주시는 지난 10월 29일 여주시 복지증진에 기여한 종사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사회복지시설 간 네트워크 형성을 위하여 국립횡성숲체원에서 ‘2022년 여주시 사회복지 종사자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여주시가 주최하고 여주시사회복지협의회(협의회장 박문신)가 주관 하였으며, 관내 150여개소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200명이 참여했다.

국립횡성숲체원에서 진행된 숲치유 단합미션 프로그램은 사회복지 현장에서 헌신하는 종사자들이 심신을 치유하고 다른 기관과의 만남을 통해 연대하고 화합을 이룰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박문신 협의회장은“이번 단합대회를 지원해 주신 관계자 분들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분들이 숲치유 프로그램을 통해 잠시나마 일을 내려놓고 심리정서적으로 회복하고 복지 종사자들의 연대감을 강화하여 지역복지 발전을 도모하는 귀한 힐링의 시간이 되었다. ”고 말했다.

여주시사회복지협의회는 복지소외계층 발굴 및 지원을 하는 ‘좋은이웃들’사업,사회복지정보망 웰인포를 관리 운영하는 ‘사회복지정보센터운영’사회복지 종사자 처우개선사업의 일환인 사회복지 종사자 건강검진비 지원사업,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사회복지사 단합대회 등의 복지증진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