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영현 포천시장, 섬유기업에 이어 식품기업 규제애로 청취
백영현 포천시장, 섬유기업에 이어 식품기업 규제애로 청취
  • 최수경
  • 승인 2022.10.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지난 18일 소흘읍 소재 ㈜꽃샘식품(대표 이상갑)을 방문해 기업애로를 청취했다.

현장방문은 백영현 포천시장, 포천시의회 안애경·손세화 의원, 기업지원과장, 친환경농업과장, 담당 공무원 등이 참석해 기업애로에 대한 간담회와 공장제조시설 견학 등을 실시했다.

㈜꽃샘식품은 1982년 창립 후 40년 동안 다양한 제품개발로 품질인증과 표창을 획득한 우수기업으로, 주 생산품은 벌꿀제품, 액상차류 등이다.

이상갑 대표는 “시장님과 시의회의 방문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공장주변 불법폐기물 처리 등 애로사항을 해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아 국제적인 대형매장에 납품하기까지 ㈜꽃샘식품을 세계적인 기업으로 만드신 대표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또한 포천시 장학재단에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안애경, 손세화 의원은 “집행부와 의회가 협조하여 훌륭한 기업이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꽃샘식품은 2004년 ISO9001 품질인증과 환경인증을 획득해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2006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되었다.

2012년에는 대한민국 동탑산업훈장을 받고, 전세계 20개국에 수출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여 2015년에는 1천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