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2022 시민대상 수상자 선정
포천시, 2022 시민대상 수상자 선정
  • 최수경
  • 승인 2022.09.2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지난 22일 시청 시정회의실에서 포천시민대상 공적심사위원회를 개최하고 ‘2022 포천시민대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포천시민대상은 시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으로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한 최고의 유공자에게 수여한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포천시민대상은 지난 7월 18일부터 8월 26일까지 6주간의 접수기간을 통해 후보자를 접수한 결과 총 26명의 후보자가 추천되었으며,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수상자를 결정했다.

이날 공적심사위원회에서는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문화예술부문 임승오 한국예총 포천지회장 ▲체육부문 오진석 포천시 농구협회장 ▲교육학술부문 김두환 청성초등학교장 ▲지역개발부문 이강인 화현면 이장협의회장 ▲농업부문 이경옥 한국여성농업인 포천시연합회장 ▲사회봉사부문 이덕순 가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과 김순임 포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산업경제부문 서광수 주식회사 트윈 대표 등 총 7개 부문 8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포천시민대상 수상자 시상식은 오는 10월 8일에 개최되는 ‘제20회 포천시민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한다.

시 관계자는 “시민대상은 우리 시에 애착을 가지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며 봉사한 분들에게 주어지는 최고의 상이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애쓰시는 시민들을 적극 발굴해 예우에 소홀함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