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민선8기 제1차 당정협의회 개최
양평군, 민선8기 제1차 당정협의회 개최
  • 최동일
  • 승인 2022.09.02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은 지난 31일 양평군청 대회의실에서 국민의힘 여주시·양평군 지역위원회와 현안업무 및 국·도비 건의사항 논의를 위한 민선8기 제1차 당정협의회를 개최했다.

당정협의회에는 전진선 양평군수를 비롯한 간부공무원과 김선교 국회의원,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 이혜원 도의원, 황선호 양평군의회 부의장, 송진욱 양평군의회 의원, 지민희 양평군의회 의원, 오혜자 양평군의회 의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정책 방향 공유와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힘을 모았다.

이날 협의회에서 다룬 안건은 ▲국비특별교부세 및 도비특별조정교부금 신청 ▲양평종합체육센터 건립 현안, ▲세미원 국가 정원 지정 추진 사항 ▲양평군 지능형 One-Site 통합서비스 추진 사항, ▲특별재난지역 선포, ▲양평군 응급 의료 서비스 향상 계획 등이다. 또한 민선 8기 지역현안에 대한 추진방향 및 건의자료를 지역위원회에 전달하고 국·도비 확보 등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김선교 국회의원은 “양평군에서 진행되고 있는 여러 현안 사업들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사업비 확보, 제도개선 등 당 차원에서 적극 지원하고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양평군민의 삶을 개선하는 확실한 변화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양평군의 지역발전과 현안사항 해결을 위해서 당정의 지속적인 소통과 유기적인 협력이 그 무엇보다 필요하다.”라고 각별한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