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민선 8기 출범 후 첫 업무 보고회 개최
남양주시, 민선 8기 출범 후 첫 업무 보고회 개최
  • 최동일
  • 승인 2022.07.1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는 지난 11일 시청 여유당에서 민선 8기 출범에 따른 부서별 업무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업무 보고회는 민선 8기 시정 운영을 위한 전반적인 업무 파악과 함께 현안 사업의 진행 상황 및 문제점을 점검하고 향후 대책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19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날 업무 보고는 환경국, 남양주보건소, 남양주풍양보건소 순서로 진행됐으며, 주광덕 시장의 주재하에 각 부서장들이 주요 사업 등에 대해 설명했다.

주 시장은 수혜자 기준의 정책 평가를 강조하며, 시민 공감도와 만족도, 체감도가 높은 사업 추진을 주문했다.

주 시장은 “정치적 이해관계를 초월한 가운데 남양주시가 추구하는 목표와 가치를 달성하기 위해 시장과 공직자가 파트너라고 생각하고 소통해야 한다.”라며 “시민시장시대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 주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시는 ▲14일 복지국, 평생학습원 ▲15일 문화교육국, 농업기술센터 ▲18일 교통국, 도시관리사업소, 상하수도관리센터, 도시국, 남양주도시공사 ▲19일 행정기획실, 전략기획관, 종합민원담당관, 홍보기획관, 법무담당관, 감사관, 시민안전관, 대외협력사무소, 산업경제국 순서로 업무 보고회를 이어 갈 예정이며, 부서별 주요 업무에 대한 점검을 바탕으로 부족한 부분을 발전시켜 ‘남양주 슈퍼성장시대’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