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 지방선거] 김덕현 국민의힘 연천군수 후보, “건강한 100세 연천 만들겠다”
[6.1 지방선거] 김덕현 국민의힘 연천군수 후보, “건강한 100세 연천 만들겠다”
  • 최동일
  • 승인 2022.05.17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덕현 국민의힘 연천군수 후보는 16일, 연천군 노인복지관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일일이 큰절로 인사드리고, 건강한 100세 연천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김덕현 후보는 “연천은 올해 65세 이상 어르신이 12,024명으로 전체 인구 28%를 차지하는 초고령화 사회 지역”이라며, “앞으로 어르신 인구 비율이 더욱 증가하기 때문에 어르신 일자리 창출 및 노인층에 대한 사회 안전망을 구축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이어 “어르신 문제는 ‘나의 부모, 미래의 나’라는 인식을 갖고, 군수가 되면 지역 어르신들이 여가를 즐기며 건강하고 보람 있게 살 수 있도록 맞춤형 복지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충하겠다”고 밝혔다.

김덕현 후보는 연천군수 후보로 나서면서 건강한 100세 연천을 만들기 위해 ▲수도권 대학병원.대형병원과 연계 전문진료 체계 구축, ▲주민생활 밀착형 마을건강 돌봄 의료지원 정착(마을회관 활용), ▲어르신 일자리 확대 ▲요양보호사 처우개선 등 다양한 어르신 복지정책을 공약했다.

한편, 김덕현 후보는 연천향교에서 열린 성년의날 행사에 참석해 “올해 스무살을 맞은 성년들이 오늘의 경험을 통해 성장하고, 우리 연천의 발전과 나아가 대한민국을 이끌어가는 멋진 성인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