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 지방선거] 국민의 힘 - 양평군수 경선경쟁자 3명 원팀으로 승리한다.
[6.1 지방선거] 국민의 힘 - 양평군수 경선경쟁자 3명 원팀으로 승리한다.
  • 최동일
  • 승인 2022.05.12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 힘 양평군수 전진선 후보 선거사무소에서는 오늘 오전 양평군수예비후보자 마지막 경선경쟁자였던 전진선, 김덕수, 윤광신은 원탁에 앉아 위로와 격려를 하며 결의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오늘은 양평군수후보자 등록을 하는 날이여서 그 의미는 깊다고 할 수 있다.

또한 국민의힘으로 양평군수후보 출마선언을 했던 박상규, 김승남도 함께 해서 전진선 양평군수후보를 응원해주었다.

그동안 말로만 무성했던 원팀에 대한 의심은 오늘 모임으로 해소되었다.

비로써 국민의힘은 하나된 원팀의 힘을 이어받아 이번 6.1 지방선거에 필승을 다지면서 전진선 양평군수후보를 군수로 만드는데 더욱 탄력을 받게 된 계기가 마련 되었다.

오늘 국민의힘 군수출마자들이 함께 모임의미는 대단히 뜻이 깊다고 할 수있다.

민선 8기 기간동안 이처럼 민주적 경선을 통해 각 후보자간의 공정경쟁을 통해 낙선에 대한 승복으로 더 이상 불복 무소속 출마는 없다는 약속은 지켜졌다.

전진선 양평군수후보는 김덕수, 윤광신이 내세운 공약을 승계 받기로 약속하고 전진선 양평군수후보 공략에 포함시키기로 했다.

특히, 김덕수 예비후보였던 이탈리아 피렌체예술학교유치와 디지털산업단지 유치, 윤광신의 물 산업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공약으로 활용한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국민의힘 당원과 유권자들은 이 같이 단합된 모습에 응원과 환영의 뜻을 전하며, 모든 국민의힘을 지지하는 유권자들이 바라고 원하는 것이 실천되어 기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어 하나된 원팀이 6.1 지방선거에 승리를 가져다주는 원동력이 될지 기대가 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