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창립 60주년 기념 농산물 꾸러미 나눔 실시
NH농협생명, 창립 60주년 기념 농산물 꾸러미 나눔 실시
  • 최동일
  • 승인 2021.09.1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는 16일 NH농협생명이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전사적 차원의 사회 공헌을 실천하고자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300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조광한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김인태 NH농협생명 대표이사, 신재국 구세군 서울지방장관, 최철호 구세군남양주교회 담임사관,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NH농협생명이 후원한 농산물 꾸러미는 한가위를 맞아 취약계층의 식탁이 풍성해질 수 있도록 사과, 감자, 사골곰탕 등 전국 농협에서 생산한 23개 품목으로 알차게 구성됐으며, 남양주시복지재단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고루 배분될 계획이다.

NH농협생명 김인태 대표는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우리의 이웃들이 행복한 식사를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원을 결정했다.

농산물 꾸러미를 통해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가족과 만나지 못하고 홀로 거주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라며 “이번 후원을 통해 명절만큼은 풍요롭게 보내시길 희망하며, 농산물 꾸러미를 후원해 주신 NH농협생명에 감사드린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의 후원 물품은 남양주시복지재단 산하 동부·남부·북부 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지역 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