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의회, 소통을 위한 열린 의회실 간담회 개최
양평군의회, 소통을 위한 열린 의회실 간담회 개최
  • 최동일
  • 승인 2020.07.3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의회는 지난 27일과 29일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및 의정동우회와 지역 주요 현안 사안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소통하기 위한 열린 의회실 간담회를 개최했다.

27일 개최된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와의 간담회에는 김용녕 지회장 등 10명의 임원들과 전진선 의장을 비롯한 의원 전원이 참석했으며, 지평면 노인회 회의장소 마련 방안, 의병장 김백선 장군 기념관 건립, 용문면 Y-클라이밍센터 건립,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노인 인구를 위한 노인 일자리 창출 등에 대해 논의했다.

지난해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의정동우회와의 간담회는 29일 개최되었으며, 유현진 회장을 비롯한 15명의 회원이 참석해 의향의 고장 양평에 걸맞은 의병 기념사업, 문화·관광 사업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 방안, 양평공사 현안 사항 등에 대해 논의하고, 양평군 발전과 군민 행복 실현을 위해 의정동우회와 양평군의회가 정기적으로 함께 논의 할 수 있는 자리 마련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전진선 의장은 “바쁜 일정에도 양평군 발전과 군민 행복 실현을 위해 함께 해주신 김용녕 지회장님과 유현진 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 양평군을 사랑하는 마음과 지혜를 배우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하고, “모든 군민에게 열려있는 양평군의회는 군민의 뜻을 청취하는 일에 게을리 하지 않고, 항상 소통하는 의정활동으로 더 많은 군민이 만족하고, 누구에게나 공평한 정책이 실현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 했다.

한편, 양평군의회는 2018년 제8대 의회 개원 직후 군민 누구나 찾아와 함께 이야기 할 수 있는 ‘열린 의회실’을 마련하고, 지난 2년간 40여개의 단체와 간담회를 개최한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